티스토리 뷰

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가 공개 하루 만에 작품 자체로 주는 흥미는 물론 배우들을 향한 연기 호평, 급작스럽게 불거진 안길호 PD의 과거 학교 폭력 가담 의혹까지 다양한 이슈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10일 공개된 '더 글로리' 파트 2에서는 파트 1을 통해 오랜 시간 과거 학교 폭력 가해자들을 향한 복수의 발판을 다졌던 학교 폭력 피해자 문동은(송혜교 분)이 이들을 향한 복수를 시행하는 모습이 통쾌하게 그려졌습니다.


장르물을 통해 호흡을 맞춘 김은숙 작가와 송혜교의 시너지에서 나온 밀도 있는 스토리와 실감 나는 배우들의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더 글로리'는 극에 등장하는 각각의 캐릭터를 향한 시청자들의 관심 어린 시선이 이어지며 온라인상에서 다양한 이야깃거리를 낳고 있습니다.

 

가해자들을 향한 문동은의 시원한 복수만큼이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이 이사라 역을 연기한 김히어라, 최혜정 역을 연기한 차주영 등의 존재감입니다. 김히어라는 마약중독자 이사라 역에 완벽히 몰입하며 파트 1에 이어 대중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남기는 데 성공했습니다.

 

또 차주영은 '더 글로리' 속 '가슴 수술한 글래머'라는 설정에 따라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외모로도 시선을 모았다. 특히 파트 2에서는 짝사랑해 왔던 전재준(박성훈)과 함께 하는 신에서 과감한 노출까지 시도했습니다.

 

공개 후 하루가 지난 현재까지 차주영의 노출신에 대해서는 "굳이 자세하게 필요하지 않은 장면이었다", "혜정이가 '가슴 수술한 글래머'라는 설정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와닿았다" 등 다양한 의견이 오가며 작품을 향한 이야기의 폭을 넓혀가는 중입니다.

 

안길호 PD 학폭가해? "누군가에게 그런 일 한 기억 없다" 밝혀

작품 공개일이었던 10일에는 연출을 맡은 안길호 PD의 27년 전 학교 폭력가해 의혹이 불거졌습니다.

제보자 A 씨는 "1996년 필리핀 유학 시절에 있었던 일입니다. 필리핀 로컬 학교에 다니는 고3이었고 폭행을 당한 우리는 국제학교에 다니는 중2 학생"이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이어 "안길호에 대해서는 동급생 여자아이를 사귀면서 알게 됐고, 사귀는 것에 대해 동급생들이 여자 동급생을 놀렸는데 그걸 알게 된 안길호가 우리 학년에서 대표로 2명을 불러냈습니다. 같은 국제학교에 다니는 고2 선배에게 우리를 끌고 오라고 했는데 우리가 몇 번 거부하자 고2 선배가 '이번에도 데려가지 못하면 내가 죽는다'라고 우리를 협박하며 구타했다"라고 말했습니다.

논란이 확대되자 넷플릭스 측은 "제작진 측에서 사실 확인 중"이라고 입장을 밝혔고, 같은 날 오후 안길호 PD는 연합뉴스와의 통화를 통해 "전혀 그런 일이 없었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누군가를 무리 지어 때린 기억은 없다"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여기에 다음 날인 11일 안길호 PD의 당시 여자친구로 알려진 B 씨가 연합뉴스를 통해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과 달리 친구들이 나를 놀렸던 것은 심한 놀림이 아니라 친구끼리 웃고 떠드는 일상적인 것이었습니다. 

 

만약 친구들이 그런 폭행을 당할 것이라고 생각했다면 그런 말을 전하지도 않았을 것이다"라고 전한 것으로 알려지며 논란의 상황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공개 후 '더 글로리'를 조명한 외신의 평도 이어졌습니다. 11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타임은 '더 글로리'에 대해 "학교폭력을 플롯 포인트로 삼는 한국 드라마의 장수작 중 가장 최근작이다. 한국의 실제 학교폭력 사건에서 서사적인 추진력이 나온다"라고 분석하며 "청소년과 성인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더 큰 사회적 불평등에 대한 내러티브다"라고 전했습니다.

 

 

 

김새론 전속계약 해지 후 활동 중단하고 아르바이트하며 지내

배우 김새론이 모든 음주 혐의를 인정하고 사과했다. 8일 서울중앙지법에서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기소된 김새론의 첫 공판이 진행됐습니다. 재판 직후 김새론은 심경을 묻는 취재

goodnyang.com

 

서울시 청년수당 총정리 2023

안녕하세요. 오늘 서울시 청년수당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청년수당은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만 19세 ~ 34세 미취업 또는 단기 근로 청년에게 활동지원금을 (월 50만 원, 최대 6개월 간

goodny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