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FIFTY FIFTY (피프티 피프티)가 스포티파이 역사상 최고의 K팝 걸그룹 기록을 세웠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인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19일간 총 34,307,590명 (+413,656)의 월간 청취자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블랙핑크가 2022년 9월 26일 세운 34,123,272명의 최고 기록을 넘은 수치입니다. 

 

피프티 피프티

 

피프티 피프티 스포티파이 월간 리스너 KPOP 여그룹 기록 갱신

앞서 5월 7일에도 FIFTY FIFTY(피프티 피프티)는 월간 청취자 3천만을 돌파하는 놀라운 성과를 이룩했습니다. 이러한 기록은 그들이 데뷔한 지 170일 만에 이룬 것으로, K팝 역사에서 최단기간 동안 해당 성과를 이뤄낸 최고 기록이기도 합니다.

 

또한, FIFTY FIFTY(피프티 피프티)의 'CUPID(Twin Ver.)'는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즈 글로벌(Daily Top Songs Global)' TOP 10에서 K팝 걸그룹 최장 기록을 경신하며 그들의 최고 기록을 더욱 높여가고 있습니다.

 

더불어 FIFTY FIFTY(피프티 피프티)는 미국 빌보드 차트인 'HOT 100'에 8주 연속 진입하여 17위를 기록하며 K팝 걸그룹 중 최장 진입 기록을 세우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19일(현지 시각) 발표된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Official Singles Chart Top 100)에서는 그들의 노래 'CUPID'(큐피드)가 11위에 오르며 새로운 기록을 세우는 중입니다.

 

FIFTY FIFTY(피프티 피프티)의 놀라운 성과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K팝 걸그룹 중 가장 빛나는 별로 그 이름을 떠올리게 합니다. 이들의 계속되는 성과와 신기록에 많은 팬들이 신난 기대를 거두고 있습니다. 

 

 

 

 

 

피프티 피프티의 데뷔 앨범 [THE FIFTY] 설명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는 실제 세계와 이상 세계 사이를 오가며 사랑과 우정을 찾아 모험하는 4명의 소녀로 구성된 걸그룹입니다. 이들은 새나(Saena), 아란(Aran), 키나(Keena), 시오(Sio)로 구성되어 있으며, 데뷔 앨범 [THE FIFTY]를 통해 서로 다른 음악 인생을 그려냈습니다.

 

이 앨범의 수록곡 ‘Lovin Me’와 ‘Log in’은 현실의 혼란에서 벗어나 이상향을 향해 나아가는 그들만의 여정을 그린 이야기입니다. 피프티 피프티는 경계 모호한 세계관을 마주하게 되며 긍정적인 선택과 부정적인 선택 사이에서의 갈림길에 서곤 합니다.

 

소녀들은 고통과 시련이 가득한 세계에서도 긍정적인 마음으로 장애물을 이겨냅니다. 이러한 마음가짐을 통해 밝고 희망 가득한 세계로 나아가습니다. 첫 데뷔 앨범 [THE FIFTY]는 현실에서의 혼란, 시공간 초월한 이상향 그리고 그 사이의 여정을 잘 보여줍니다.

 

이들 소녀는 다양한 과거, 현재, 미래의 세계로 떠나여 설레는 추억을 만들거나 회상하며 때로는 우울한 시간을 견디고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피프티 피프티의 데뷔 앨범 [THE FIFTY]는 이 같은 다양한 경험과 여정을 풍성하게 들려주는 4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곡들을 통해 소녀들의 실제 삶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은 이야기를 마음껏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