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원작은 웹소설이고 인기가 많아서 웹툰으로도 제작된 작품

원작 웹소설의 원작자는 산경 작가라고 합니다.  대기업에서 수출업무를 담당하다가 우연한 계기로 웹소설 집필의 길로 들어섰다고 합니다.

 

그 후 < 비따비: vis ta vie > <신의 노래> <네 법대로 해라> <재벌집 막내아들> ><오늘부터 중원에 사업하겠습니다> < 정치 9단 변호사 > < 신입사원 장 회장 > < 죽음의 신, 하 변호사 > 등등의 작품을 대중에게 선보인 바 있습니다. 

 

필력이 좋아 생동감과 속도감이 있는 전개로 중독성 있는 매력 넘치는 작품들을 써나가고 있어 믿고 보는 산경 작가, 현판계의 신이라고 불린다고(?) 작가의 대표작은 재벌집 막내아들은 '회빙환'(회귀, 빙의, 환생)이라는 판타지적 요소에 다양한 정치적 암투적 요소를 담아낸 인기 작품으로 '투데이 베스트'에서 1위를 오랫동안 고수한 것으로 인기 폭발의 작품이며 웹 소설계에서는 전설적 작품이며 2018년 드라마 판권이 체결되고 2022년 jtbc에서 드라마로 제작이 되었다고 합니다.

 

유명한 작품이라서 웹툰으로도 다시 제작된 거 같습니다. 네이버 웹툰에 현재 연재 중이며 글 jp 그림 김병관으로 목요웹툰 장르는 드라마 내요 2022. 9. 28일부터 연재 시작해서 현재 9화까지 나와있습니다. 원작을 보고 싶은 분은 책으로 드라마를 보고 싶은 분은 드라마로 웹툰으로 보고 싶은 분은 웹툰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하게 나와있는 작품이고 취향 따라 볼 수 있고 진정한 팬들은 모두 다 볼 수 있겠네요. 이렇게 다양하게 나와있는 것도 놀랍습니다.

인생 2회 차를 살아가는 윤현우=진도준의 두뇌 플레이

주인공 윤현우는 순양 오너 일가의 해결사로 등장하지만 말이 해결 사지 현대판 노예급으로 오너 일가의 충실한 똥개 정도로 나옵니다. 시키면 시키는 대로 거절도 못하고 질문도 못하고 판단도 하지 않는 위기관리 팀장이었습니다.

 

그러던 그가 해외로 빼돌리는 비자금을 자신의 부하직원에 의해서 발견하고 김주련 본부장에게 비자금에 대해서 추궁하지만 무시당하고 맙니다. 치밀하게 캡처 해둔 장부 사진으로 다시 진성준에게 상황을 보고하지만 원본이 어디 있냐며 추궁당하고 원본은 파쇄한 장본인 김주련 본부장이 등장하자 얼떨결에 파쇄도 윤현우 본인이 했다며 사건을 마무리 지으려 합니다.

 

동시에 김주련 본부장은 해고당하게 되고, 윤현우는 뜻밖의 승진을 당하게(?) 되며 진성준이 빼돌린 해외 비자금의 처리까지 명령받습니다. 하지만 모든 것은 함정이었고 비자금을 찾아오던 도중 자신의 부하직원이었던 신 대리에게 튀르키예의 절벽에서 말끔하게 담가지고 맙니다.

 

도대체 누가 사주했는지 알지도 못한 채 개죽음을 당한 윤현우 정신이 희미해졌다가 다시금 돌아오게 되는데 회귀하는 시대가 1987년 진양철 회장의 막내 손자 진도준으로 다시 깨어나게 되면서 2회 차의 인생이 시작됩니다. 그 후 진도준의 목표는 순양가를 장악하기 위해 철저한 판을 짜고 순양 일가로부터 당한 일에 대한 차가운 복수를 위한 단계를 밟습니다.

 

진도준은 세계가 흘러간 역사를 알기에 비범하게 진양 철에게 조언 그리고 여러 가지 거래를 하게 됩니다. 미래에서 온남자 진도준에게 새로운 삶은 즐거운 놀이판이나 마찬가지로 그는 대통령을 점 지어주고 칼기 폭파사건에서 진 회장을 구하기도 하고 타이타닉이나 나 홀로 집에 판권 수입 분당에 있는 땅을 구입해서 돈을 번다거나 거의 반신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진양철 백과사전인 진도준이 거대기업 순양을 서서히 역으로 치말하게 움켜쥐어가는 것 그것을 보는 것이 이 드라마가 제시하는 카타르시스이며 백미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진양철(배우: 이성민)과 진도준(배우: 송중기)을 주축으로

두 배우의 열연이 눈부신 작품으로 진양철 연기는 진짜 독종 사업가? 승부사 이런 느낌이 잘 드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으시고 진도준은 극 중 차분하고 치밀한 캐릭터 연기가 돋보이는 물론 외모도 빛이 나는 그런 캐릭터 내요 인생 2회 차의 저력은 다르.

 

주목할 배우들 진양철의 무능력한 장남을 진영기(배우: 윤제문) 이라던가 여주인공으로 나오는 서민영(배우: 신현빈) 엘리트 검사이며 순양을 집요하게 파고드는 검사로 나오고 앞으로의 전개가 기대되는 jtbc 재벌집 막내아들 본방은 매주 금토일 10시 30분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본방 사수합시다.